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문의

상품 문의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페어링 오류
작성자 -SKY-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2-14 15:08:0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4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쪽으로 물건 보내주시면 불량유무 검수후
불량제품일 경우 새제품으로 교환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구입하신 사이트, 고객님 성함, 주소, 연락처, 증상, 접수내용(예:A/S)] 메모 기재 하셔서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중앙6로 63 마곡테크노타워 5층 스카이 커넥팅부서로 우체국택배 착불로 발송부탁드립니다.
입고 확인후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14일 이내 구매건 - 검수후 불량제품일 경우 왕복배송비 판매자 부담, 정상제품일 경우 왕복배송비(5,000원)고객님 부담
14일 이후 구매건 - 제품과 왕복택배비 5,000원 동봉(방문 접수시 택배비없이 접수 가능합니다.일정시간 소요.)



[ Original Message ]
전에도 문의를 드렸었는데

끊김이나 페어링 오류시 페어링 초기화할 경우 문제 해결이 될 수 있습니다.
(페어링 초기화 방법 - 자세한 설명 설명서 참조. 블루투스 기기목록에서 ANC200을 삭제.
블루투스 모드 OFF. 양쪽 이어폰을 +길게 눌러 수동으로 전원 종료. 다시 양쪽 +를 8초 정도
길게 누르면 페어링. 전원이 켜지면서. '페어링 대기중입니다. 페어링 완료되었습니다.' 멘트)

이러한 답을 받아서 위같은 방식으로 하고 사용을 했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나아지는게 없고 정말 자주 페어링이 끊기고 심할땐 끊겼다가 좌우측 소리가 따로 나는 느낌도 있습니다. 위와같은 경우는 그냥 원래 어쩔수 없는 건가요 ?

그리고

무선이어폰의 블루투스 주파수의 경우 와이파이와 같은 영역대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많은 곳 또는 주파수 방해가 많은 곳에서는 (지하철, 버스, 출근시간등)
끊김현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답변도 받았는데 제가 사용을 할땐 저밖에 없는곳도 있을뿐더러 사람이 정말 적은데서 사용을 할때도 끊김이 있습니다. 방해가 없는곳에서 이러한 현상이 나는거는 그냥 제품 이상인건가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609 스카이 핏 ANC200 노이즈캔슬링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IM-ANC200 비밀글 케이스 분실을 했는데 케이스만 따로 파나요? 백**** 2020-04-01 2
1612    답변 비밀글 케이스 분실을 했는데 케이스만 따로 파나요? NEW -SKY- 2020-04-02 1
1578 스카이 핏 ANC200 노이즈캔슬링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IM-ANC200 오른쪽 이어폰을 분실했습니다. 혹시 따로 구매 가능한가요? 이**** 2020-03-29 9
1587    답변 오른쪽 이어폰을 분실했습니다. 혹시 따로 구매 가능한가요? -SKY- 2020-03-30 4
1552 스카이 핏 ANC200 노이즈캔슬링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IM-ANC200 오른쪽 이어폰 전원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선**** 2020-03-26 28